This plugin hasn’t been tested with the latest 3 major releases of WordPress. It may no longer be maintained or supported and may have compatibility issues when used with more recent versions of WordPress.

GNUCommerce

Description

그누커머스는 워드프레스용 한국형 쇼핑몰 입니다.
워드프레스에서 그누보드, 영카트의 다양한 기능을 쉽게 사용해 보세요.
개인, 회사를 가리지 않고 누구나, 어느곳에서나 무료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식 사이트 : http://sir.kr/main/gnucommerce/

사용자 포럼 : http://sir.kr/gnucommerce

  • 그누커머스의 기능개선에 대해 사용자님들끼리 토론하는 게시판 입니다.
  • 사용자가 많아지면 그누커머스의 기능개선이 빨라집니다.

GNUCommerce is a shopping cart plugin for WORDPRESS. You can easily build a Shopping mall site.

Forum : http://sir.kr/main/gnucommerce/

Demo : http://demo.sir.kr/wordpress/?post_type=gnucommerce

Arbitrary section

A brief Markdown Example

Screenshots

  • 첫번째 스크린샷 입니다.
  • 두번째 스크린샷 입니다.

Installation

이 섹션은 그누커머스를 설치하여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1. /wp-content/plugins/ 디렉토리에 gnucommerce 폴더를 만들고 업로드 합니다.
  2. 관리자 플러그인 메뉴에서 GNUCommerce를 활성화 합니다.
  3. GNUCommerce상품 추가하기 메뉴에서 상품을 생성하여 사용합니다.

This section describes how to install the plugin and get it working.

  1. Upload gnucommerce folder in your /wp-content/plugins/ directory
  2. Activate the plugin through the ‘Plugins’ menu in WordPress
  3. The ‘Add a Item’ in the management item.

FAQ

개발이유

워드프레스에 한국형 쇼핑몰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고 그누보드, 영카트의 대부분 기능을 넣어서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Development reasons

Most features of GNUBOARD and YOUNGCART put WORDPRESS.

Reviews

መስከረም 3, 2016
그누커머스 덕분에 워드프레스를 한국형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업데이트도 빠르고 아주 좋습니다.
መስከረም 3, 2016
아직 사용법을 잘 몰라서 사용하지 못했으나, 외국 것보다는 한국 실정에 맞는 것 같습니다. 상용자가 많아지면 활성화될 것 같네요. 무통장입금 계좌 여러 개 중에서 하나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필드를 추가해 주시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Read all 3 reviews

Contributors & Developers

“GNUCommerce” is open source software. The following people have contributed to this plugin.

Contributors

Translate “GNUCommerce” into your language.

Interested in development?

Browse the code, check out the SVN repository, or subscribe to the development log by RSS.

Changelog

1.5.3

이니시스 결제 취소 php 7.2.* 버전대에서 일어나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1.5.1

php 7.2.2 버전대에서 일어나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1.5.0

php 7.2.1 버전대에서 일어나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getenv 함수를 사용안함 )

1.4.9

일부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1.4.8

워드프레스 4.8.2 로 업데이트시 발생되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1.4.7

적립금 설정 오류 수정 ( 베이징H 님이 알려주심 )
게시판 스킨 파일 경로 오류 수정 ( 베이징H 님이 알려주심 )
게시판 검색시 페이지번호가 초기화 되지 않는 오류 수정 ( DREAM7 님이 알려주심 )

1.4.6

게시판 복사시 워드프레스 페이지도 생성되게금 수정했습니다.
특정조건내에서 게시판에서 숏코드를 생성할수 있는 부분을 더 이상 동작되지 않도록 수정했습니다.

1.4.5

배송 일괄처리시 sms문자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석둘님이 알려주심 )
캡챠 오류 및 개인결제 수정 및 기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1.4.4

이니시스 모바일 결제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석둘님이 알려주심 )

1.4.2

xss 취약점을 고쳤습니다. ( 워드프레스 쪽에서 알려주심 )

1.4.1

게시판에서 2페이지가 넘어갈경우 첫글이 답변인 경우 답변이 출력되지 않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아롬메이님이 알려주심 )

1.4.0

게시판에서 post_max_size 값을 초과할 경우 ( 파일 등을 첨부해서 ) 생기는 오류에 대해 예외처리 했습니다.( DREAM7 님이 알려주심 )

1.3.9

워드프레스 4.7 버젼에서 쇼핑몰 상품이 제대로 뜨지 않는 오류를 고쳤습니다.( 피피짱 님이 알려주심 )
네트워트 활성화시 워드프레스 관리자모드에 사용량이 증가되지 않는 오류를 고쳤습니다.( HMHM 님이 알려주심 )
이니시스 실결제시 키 활성화 오류를 고쳤습니다.( 콜라맨님이 알려주심 )

1.3.8

게시판에서 메일 설정이 활성화시 일어나는 글, 댓글 등의 오류를 고쳤습니다.( 아롬메이 님이 알려주심 )

1.3.7

게시글 제목에 앵글브라켓이 들어간경우 태그로 인식해 입력이 안되는 오류를 고쳤습니다.( 드림웹스 님이 알려주심 )
환경설정 페이지 오타, 개인정보처리방침이 html 태그로 출력되는 오류를 고쳤습니다.( 짐농 님이 알려주심 )

1.3.6

이니시스로 결제시 일어나는 오류( signature생성오류 )를 고쳤습니다. ( 콜라맨 님이 알려주심 )

1.3.5

고유주소가 기본으로 되어 있을시 kcp 모바일결제가 안되는 오류를 고쳤습니다. ( 콜라맨 님이 알려주심 )

1.3.4

개인결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게시판 복사시 이미지 폭 크기가 복사되지 않는 문제점을 고쳤습니다. ( 드립웹스 님이 알려주심 )
멀티사이트에서 생성된 사이트 삭제시 DB 테이블이 삭제되지 않는 문제점을 고쳤습니다. ( HMHM 님이 알려주심 )

1.3.3

입금확인 문자 및 배송문자가 가지 않는 문제점을 고쳤습니다. ( zaxs님이 알려주심 )

1.3.2

관리자 페이지 상품문의 및 상품후기에서 전체선택 체크가 되지 않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zaxs님이 알려주심 )
일부 다국어 적용이 되지 않은 부분을 수정했습니다. ( 띠아블님이 알려주심 )

1.3.1

핸드폰에서 무통장 입금이 되지 않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zaxs님이 알려주심 )

1.3.0

통합검색에서 게시판 글을 클리시 리다이렉트가 안된는 오류를 고쳤습니다.( 사랑이1님이 알려주심 )
주문완료 후 이메일이 안오는 오류 수정 및 주문관리에서 메일 발송이 안되는 오류를 다시 수정했습니다.( zaxs님이 알려주심 )

1.2.9

주문완료 후 이메일이 안오는 오류 수정 및 주문관리에서 메일 발송이 안되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zaxs님이 알려주심 )

1.2.8

이니시스 결제 FAKE SERVER 대응 코드를 추가했습니다.

1.2.7

w3tc 플러그인 사용시 게시판에서 문제가 되는 부분을 고쳤습니다.( 그누그누1님이 알려주심 )

1.2.5

간편결제시 환불이 되지 않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Crayon Syntax Highlighter 플러그인에 대한 대응 코드를 추가했습니다.

1.2.4

Injection 취약점을 고쳤습니다. ( SK Infosec RA팀 유원태 대리님 제보 )

1.2.3

블로그글에 그누커머스 상품을 같이 출력 할수 있도록 상품 숏코드가 추가되었습니다.

1.2.1

이니시스 결제와 NHN KCP 결제 모듈을 최신버젼으로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그누커머스 스킨를 차일드테마에 추가시 이미지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그누그누1 님이 알려주심 )
게시판 공지사항 갯수가 1페이지를 넘어갈시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웹군님이 알려주심 )

1.2

sir-furniture 테마에 대한 대응코드가 추가되었습니다.

1.1-beta

게시판 과 쇼핑몰 스킨에 각각 16-summer-ipha 스킨이 추가되었습니다.
게시판 관리자 설정에서 목록수과 공지사항수이 같거나 이상일 경우 오류가 일어났던 부분을 고쳤습니다.( 웹군님이 알려주심 )

1.0-beta

yoast seo 플러그인과 all in one seo 플러그인에 대한 대응 코드를 게시판에 적용했습니다.

0.9-beta

포인트 유효기간을 정했을 경우 게시판글을 삭제할때 일어나는 오류를 고쳤습니다.( 네토님이 알려주심 )
shopmanager_role 권한을 가진 유저도 관리자에서 그누커머스 일부 메뉴를 볼수 있도록 수정했습니다.
회원가입 메일 오류를 고쳤습니다.( 에이머스너님이 알려주심 )

0.8-beta

게시판 및 쇼핑몰 html class 에 no_animation 을 추가했습니다.( ajax 테마에서 ajax 방지 )
회원가입 페이지에서 리캡챠를 쓸수 있도록 고쳐 놓았습니다.( 에이머스너님이 알려주심 )
쇼핑몰 상품보기 페이지에서 ie9 인 경우 이미지가 나오지 않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에이머스너님이 알려주심 )

0.7-beta

전체 검색시 일어나는 오류를 고쳤습니다.( Qwert23님이 알려주심 )
상품 사용후기 스킨과 상품 질문 스킨을 테마 안에 있는 파일과 덮어쓰기 할수 있도록 수정되었습니다.( Qwert23님이 알려주심 )
게시판을 전면 페이지로 설정시 비밀글 조회가 되지 않는 오류를 고쳤습니다.( 팝넷님이 알려주심 )

0.6-beta

상품 숏코드에 카테고리를 지정할수 있도록 수정되었습니다.

0.5.8-beta

게시판이 생성되지 않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tich님이 알려주심 )

0.5.7-beta

xss 취약점을 고쳤습니다.( 투칼 님이 알려주셨습니다. )
주문배송으로 수정시 코드 오류난 부분을 고쳤습니다.( Qwert23님이 알려주심 )
회원가입 숏코드 삭제.( 키다리아저씨3336님이 알려주심 )
글쓰기 답변 권한 설정 추가.( 키다리아저씨3336님이 알려주심 )
게시판 스킨 설정을 테마에 스킨 목록이 선택할수 있도록 수정되었습니다.

0.5.5-beta

멀티사이트 활성화시 플러그인 설치문제 수정 (HMHM 님이 알려주심)
게시판 css 템플릿 오버라이딩 적용 ( 그누그누1 님이 알려주심 )

0.5.4-beta

젯트팩에서사용시게시판이 나오지 않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라리노 님이 알려주심 )
그누커머스 언어셋 파일이 오버라이딩 되지 않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그누그누1 님이 알려주심 )

0.5.2-beta

퓨전빌더로 숏코드 사용시 나오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그누그누1 님이 알려주심 )

0.5.1-beta

게시판 페이지를 전면 페이지로 사용시 문제점 등을 수정했습니다.

0.5.0-beta

언어셋 파일을 오버라이딩( 덮어쓰기 ) 되도록 수정했습니다.( 드림웹스 님이 알려주심 )

0.4.7-beta

최신글 숏코드에서 템플릿 오버라이딩( 덮어쓰기 )이 되도록 수정했습니다.

0.4.6-beta

결제 관련된 일부 소스를 수정했습니다.

0.4.5-beta

php7 에서 게시판 에러 나는 부분을 고쳤습니다.( 친절한군이씨 님이 알려주심 )
iframe 허용 주소에 구글맵을 추가했습니다. ( 푸론 님이 알려주심 )

0.4.3-beta

게시판 자바스크립트를 footer 쪽으로 옮겨 놓았습니다.

0.4.2-beta

게시판에서 글읽기 포인트가 설정되어 있을때 글 읽기 오류를 고쳤습니다.( 푸론님이 알려주심 )

0.4.1-beta

게시판 스킨 css 일부 수정했습니다.

0.4.0-beta

게시판 코드 일부를 개선 및 쇼핑 상품에서 기본적으로 기본설명 및 sns 아이콘을 나오지 않도록 설정했습니다.

0.3.8-beta

게시판 글 쓰기 후 이메일 발송 오류 코드를 다시 고쳤습니다.( 라리노님이 알려주심 )

0.3.8-beta

게시판 글 쓰기 후 이메일 발송 오류 코드를 고쳤습니다.( 예창열님, 라리노님이 알려주심 )

0.3.7-beta

회원가입시 패스워드 입력 후 이메일 승인 없이 회원가입 할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Page Builder by SiteOrigin 플러그인과 충돌 문제를 고쳤습니다. ( 푸론님이 알려주심 )

0.3.6-beta

상품 카테고리 위젯 일부 수정

0.3.4-beta

상품 카테고리 란에 본인인증을 체크할수 있는 항목이 추가 되었습니다.

0.3.3-beta

상품 재입고 알림 sms 오류를 고쳤습니다.

0.3.2-beta

twentysixteen 테마에 대한 대응코드 추가

0.3.1-beta

회원가입시 본인인증 및 주소 연락처를 입력할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게시판 글 수정시 첨부파일이 사라지는 문제를 고쳤습니다.( 예창열님이 알려주심 )

0.3.0-beta

게시판 페이징이 안되는 문제를 고쳤습니다.( 예창열님이 알려주심 )

0.2.9-beta

내 프로필 편집에서 주소 부분 오류를 고쳤습니다.( 짐농님이 알려주심 )

0.2.8-beta

상품xml 가져오기 오류를 고쳤습니다.

0.2.7-beta

주문 검색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0.2.5-beta

cache 플러그인으로 인해서 주문이나 장바구니 페이지가 제대로 나오지 않은 점이 개선되었습니다.
게시판 복사에서 갤러리 이미지 수 컬럼이 복사되지 않는 문제를 고쳤습니다.

0.2.4-beta

내보내기, 가져오기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0.2.3-beta

KCP 로그 디렉토리 생성 방법을 수정했습니다.

0.2.2-beta

게시판 스킨을 테마의 탬플릿에서 쓸수 있도록 고쳤습니다.

0.2.1-beta

배송희망일의 오류를 고쳤습니다.

0.1.4-beta

게시판에서 사용되는 포인트를 쇼핑 적립금으로 전환할수 있는 기능을 넣었습니다.

0.1-beta

첫번째 버전입니다.
The first version.